정보

당신의 주식은 안녕하십니까?

궁금할 땐 2023. 8. 25. 00:44
반응형

주식이 폭락을 하는 요즘~  저 역시  주식이 많이 내렸어요;

떨어지지마

2차 전지를 구입하신 분들은 더 많이 떨어졌을 텐데요

저는 항상 안전을 생각하는 사람이라 나름  잘 관리를 했는데도... 많이 떨어졌어요 

많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제가 가지고 있는 주식을 소개할게요  

ISC

로보로보

루닛

서남

지노믹트리

큐렉소 

티라유텍

파두

포스코 DX 

하이드로 리튬

아~ 종류도 많네요 

서남은  2095원에 샀다가  10850원 팔았어요  

파두는  공모주였는데 공모 신청을 하지 않았어요  요즘 주식이 좀 비실거려서요 

근데 파두가 공모가가  31.000원으로 알고 있었는데  가격을 보니  2만 6천 원다라 조금 매수하였어요

좀 내리면 더  사두려고 합니다.

포스코 DX는  9.283원에 샀는데  4배까지 갔다가 좀 내렸어요 

앞으론 로봇이  괜찮아 보여서    로봇 관련주를  3개 정도 구입했다가 다 팔고 1개만 남겨두었어요 

다시 구입해서 5년 두려고 하는데 좀 깝깝하네요

isc나  루닛을 너무 조금만 구입해 좀 속상하네요

큐렉소, 지노믹트리가 괜찮아 보여  최근에 구입했어요 

증권계좌
증권
증권계좌
증권

많이 내렸지요?

그래도 그냥 두면 다시 올를 수 있는 종목들이라 걱정은 덜 되네요 

 

 

 

쿠팡 대규모 먹거리 할인전을  27일부터,  10시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쿠팡이 대표 인기 푸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푸드대전' 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푸드대전'에는 하인즈를 비롯해 뉴트리원·청정원·정관장 등 인기 식품 브랜드가 참여해 스낵·음료부터 간편식, 영양제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먹거리 할인전은 평소 고객들이 즐겨 찾는 제품들을 위주로 엄선했다.

즉석밥이나 통조림·라면 등 장바구니 필수품들은 물론, 홍삼·유산균·멀티비타민과 다이어트용 영양제들까지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쿠팡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하인즈 케첩과 마요네즈를 1990원 한정 수량 제공한다. 27일에는 '올라운드' 이뮨, '엔젯오리진' 비타민D, '청정원' 홍초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처  뉴시스

 

 

 

 

 

 

 

 

 

 

 

 

320x100